안녕하세요. #홍대룸파레스 실장이었던 김하진입니다.


기회가 되어 #홍대룸파레스 를 그만두고 #신촌룸어셈블 #신촌퍼시픽 에서 새롭게 시작합니다.


#홍대파레스 는 홍대파레스대로 영업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 #홍대룸어셈블 #신촌룸어셈블 #홍대퍼시픽 #신촌퍼시픽 은 제가 지분을 넣고 운영하는 가게이며 홍대 & 신촌 통틀어서 가장 큰 규모의 30개의 룸으로 운영 중입니다.


실장일 땐 손님에게 가장 중요한 건 아가씨인데 왜 보도 장사만 할까 고민했던 문제를 제가 직접 운영하며 사장이 되며 더 많이 남는 마진으로 아가씨 광고만 달에 500 이상 투자하며 #홍대고정아가씨 30명 이상 상시 대기중이라 보도 쓰는 가게와 달리 #홍대어셈블 #신촌어셈블 은 되면 되고 안 되면 안 된다고 바로 말씀해드릴 수 있어 다른 가게보다 대기시간이 압도적으로 적으며




보도처럼 떼가는 거 없이 저희가 손님에게 받는 티씨 12만원+9시 이전 출근자들 2만원을 가게 사비로 주고 있어 고정 언니들 사이즈도 홍대 최고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요즘 #홍대룸 #신촌룸 가시면 홍대 옛날 사이즈가 아니다 이렇게들 말하시죠? 저희 가게에서 옛날 홍대의 강남에도 뒤지지 않는 그 분위기를 다시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010 7456 5410


#홍대어셈블 #신촌어셈블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응대하겠습니다.




조회수 340회댓글 0개





#홍대룸싸롱 을 포함한 전국에 있는 유흥업소들이 집합금지를 당한 지 2년이란 시간이 지났다.


2년동안 많은 일이 일어났다.


#홍대파레스 같은 경우에는 철저하게 정부 지침을 따르다가 결국 2년동안 제대로 된 영업도 해보지 못하고 다른 곳으로 가게를 옮기게 됐고


전국에 있는 유흥업소는 몰영이란 단어가 생길 정도로 몰래 영업을 하기 시작했다.


가끔 인터넷 뉴스 등을 보다 보면 몰래 영업을 하다가 걸린 업소가 많이 보인다. 댓글에 보이는 것은 정말 처절한 비난 뿐이다.


하지만, 내가 꼭 이 쪽 업계에 있는 사람이어서가 아니라 정말 이런 방역체계가 제대로 된 것이 맞는가?


룸 같은 경우에는 규모에 따라 다르겠지만 작게는 몇백 #홍대파레스 같은 경우에는 한달에 2천이 넘게 월세를 부담해야 한다.


그 부담해야 하는 월세가 한 두달도 아니고, 2년동안 영업을 못하게 하는데 무차별적으로 비난하는 사람에게 묻고 싶다.






"본인은 2년동안 수익이 없으면서 한 달에 생활비 빼고도 월세로 작게는 몇백 크게는 몇천씩 2년동안 버틸 수 있는 가?"


나같은 경우는 혼자 벌어 혼자 먹고 사는 케이스라 입에 풀칠만 하면 되지만 가족이 있는 케이스면 룸싸롱들의 몰래 영업문제는


생계를 떠나 생존의 문제가 되어버렸다.


생존의 문제가 되다 보니 영업을 안할 순 없고, 몰영을 하다 보니 당연하게도 큐알코드같은 것도 찍을 수 없게 되고 암암리에 영업이 성행되니 #유흥업소밭코로나 가 한 번 퍼지면 겉잡을 수 없이 퍼지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고 형평성이 있게 모든 업종이 집합금지가 된 것도 아니고 아직도 유명 맛집을 가면 제대로 된 체계로 방역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오합지졸로 줄을 스며 식사를 하고 있다.


유명 맛집이 잘못됐다는 것이 아니라 유명 맛집에서는 다닥다닥 붙어 식사를 해도 코로나가 안 나오고 유흥업소에서는 무조건 코로나가 나오나?

업주들과, 업주들 밑에 있는 직원들도 살고, 코로나 전파를 멈추게 하려면 무작정적인 영업금지가 아닌, 입에 풀칠이라도 할 수 있게 단계적으로 영업을 하게 하여 손님들에게 큐알코드도 찍게 하여 코로나가 전파되면 추적이 가능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맞다고 나는 생각한다.


이 지긋지긋한 코로나가 끝나 #홍대룸 #홍대룸싸롱 이 다시 영업을 시작할 수 있기만을 고대하며 오랜만의 포스팅을 끝낸다..








조회수 514회댓글 0개

최종 수정일: 2020년 11월 5일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쉬는 동안에도 혹시나 아가씨들 그만둘까봐 열심히 밥 사먹이고 조금만 기다리면 거리두기 풀리면서 곧 템버린 흔들 수 있는 날이 오고 있다고


열심히 다독이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애들한테 부탁해서 실사 인증도 많이 추가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민감한 이런 실사 인증을 찍어줄 만큼 아가씨들과 항상 친분 유지 하고 있고 친분 유지한만큼 다른 실장들보다 제 손님 방에서 조금 더 잘 놀고 조금 더 손님들 신경 써줍니다.


잘 모르는 초보 실장님들 찾아가서 내상 입지 마시고 언제든 연락 주세요~~

조회수 1,406회댓글 0개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