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룸싸롱 을 포함한 전국에 있는 유흥업소들이 집합금지를 당한 지 2년이란 시간이 지났다.


2년동안 많은 일이 일어났다.


#홍대파레스 같은 경우에는 철저하게 정부 지침을 따르다가 결국 2년동안 제대로 된 영업도 해보지 못하고 다른 곳으로 가게를 옮기게 됐고


전국에 있는 유흥업소는 몰영이란 단어가 생길 정도로 몰래 영업을 하기 시작했다.


가끔 인터넷 뉴스 등을 보다 보면 몰래 영업을 하다가 걸린 업소가 많이 보인다. 댓글에 보이는 것은 정말 처절한 비난 뿐이다.


하지만, 내가 꼭 이 쪽 업계에 있는 사람이어서가 아니라 정말 이런 방역체계가 제대로 된 것이 맞는가?


룸 같은 경우에는 규모에 따라 다르겠지만 작게는 몇백 #홍대파레스 같은 경우에는 한달에 2천이 넘게 월세를 부담해야 한다.


그 부담해야 하는 월세가 한 두달도 아니고, 2년동안 영업을 못하게 하는데 무차별적으로 비난하는 사람에게 묻고 싶다.






"본인은 2년동안 수익이 없으면서 한 달에 생활비 빼고도 월세로 작게는 몇백 크게는 몇천씩 2년동안 버틸 수 있는 가?"


나같은 경우는 혼자 벌어 혼자 먹고 사는 케이스라 입에 풀칠만 하면 되지만 가족이 있는 케이스면 룸싸롱들의 몰래 영업문제는


생계를 떠나 생존의 문제가 되어버렸다.


생존의 문제가 되다 보니 영업을 안할 순 없고, 몰영을 하다 보니 당연하게도 큐알코드같은 것도 찍을 수 없게 되고 암암리에 영업이 성행되니 #유흥업소밭코로나 가 한 번 퍼지면 겉잡을 수 없이 퍼지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고 형평성이 있게 모든 업종이 집합금지가 된 것도 아니고 아직도 유명 맛집을 가면 제대로 된 체계로 방역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오합지졸로 줄을 스며 식사를 하고 있다.


유명 맛집이 잘못됐다는 것이 아니라 유명 맛집에서는 다닥다닥 붙어 식사를 해도 코로나가 안 나오고 유흥업소에서는 무조건 코로나가 나오나?

업주들과, 업주들 밑에 있는 직원들도 살고, 코로나 전파를 멈추게 하려면 무작정적인 영업금지가 아닌, 입에 풀칠이라도 할 수 있게 단계적으로 영업을 하게 하여 손님들에게 큐알코드도 찍게 하여 코로나가 전파되면 추적이 가능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맞다고 나는 생각한다.


이 지긋지긋한 코로나가 끝나 #홍대룸 #홍대룸싸롱 이 다시 영업을 시작할 수 있기만을 고대하며 오랜만의 포스팅을 끝낸다..








조회 69회댓글 0개

최종 수정일: 2020년 11월 4일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쉬는 동안에도 혹시나 아가씨들 그만둘까봐 열심히 밥 사먹이고 조금만 기다리면 거리두기 풀리면서 곧 템버린 흔들 수 있는 날이 오고 있다고


열심히 다독이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애들한테 부탁해서 실사 인증도 많이 추가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민감한 이런 실사 인증을 찍어줄 만큼 아가씨들과 항상 친분 유지 하고 있고 친분 유지한만큼 다른 실장들보다 제 손님 방에서 조금 더 잘 놀고 조금 더 손님들 신경 써줍니다.


잘 모르는 초보 실장님들 찾아가서 내상 입지 마시고 언제든 연락 주세요~~

조회 639회댓글 0개

안녕하세요. 거두절미하고 요점만 추려서 시간 아끼게 해드릴 게요.




저희 가게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홍대 파레스에요.




홍대 신촌 통틀어서 손님이 가장 많은 가게고 유일하게 룸이 20개 넘는 가게입니다.




고정 여우님들, 상주하는 여우님들을 구하고 있어 보도를 원하시는 분은 좋은 광고 많으니 뒤로 가기 누르셔서 시간 아가씨면 됩니다.




이 구인광고의 메리트는 저는 여우님들로 돈을 벌 생각이 하나도, 하나도 없어요.




저는 파레스에서 손님 받는 실장이고 이미 손님 받는 수익에 만족하고 있어, 이 구인광고를 올리는 이유는 오직 하나입니다.




여우님들이 부족해서 손님을 못 받는 상황이 너무 많아요.




그래서, 제 아가씨로 오시는 경우에 한해서 티씨 11만원 다 내려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조건부긴 하지만 그 조건이 무척이나 쉬워요.)




그리고 저를 통해 오시면 메리트가 일단 파레스 뿐만 아니라 홍대에서 제일 손님 많은 실장에 속하구요. (구글에 홍대룸 검색하면 제 광고글이 가장 먼저 떠요.)




같은 가게 저만큼 손님 있는 실장과 친구라 서로의 여우님들은 확실하게 밀빵을 해주고 있어 일하기 훨씬 수월하실 겁니다.




보도 여우 친구들이 가끔 이런 말을 해요. 오늘 저녁에 차 타고 파레스 처음 내려서 아침에 파레스에서 일 끝나고 퇴근한다고. 파출파퇴라는 말이 있을 정도에요.




그만큼 파레스는 일이 많아 방이 끝나면 다음방 초이스 보고 바로 들어가고 이런 식으로 계속 순환이 되는 강남과 비슷한 구조입니다.




단, 이 전제는 중간 정도 사이즈 혹은 중간 정도 마인드를 가지고 계신 분에 한해서에요.(뛰어나다가 아니라 10점 만점에 6점 정도라 생각하시면 됨. 둘 중 하나만 부합돼도 가능)




제가 말한 조건에 약간 미흡하면 가게에서 약간 대기 타는 시간이 발생할 수도 있어요.




그 대기 타는 시간이 싫으시면 보도를 하셔서 차를 타고 일반 노래방도 가고 여러군데 가게를 뚫은 사무실을 가시는 게 나으실 거에요.




요점만 추려서 간략해볼게요.




파레스에 오시면 좋은 여우님들과 장점.




1.티씨를 11만원 다 받을 수 있다.




2.손님 제일 많은 실장을 통해 오는 것이기 때문에 밀빵 확실히다.




파레스에 오시면 조금 힘들 수 있는 여우님들.




1.체중이 좀 나가시거나 사이즈가 조금 딸리시는 분들, 이 분들은 조금 대기 시간이 걸릴 수도 있으니 기다리시는 게 싫으시면 사무실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



010 7456 5410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세요

조회 266회댓글 0개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