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웅

#홍대퍼블릭 #홍대룸싸롱 요즘 화제인 #유흥탐정을 알아보자 01--0-7456-5410

2019년 2월 13일 업데이트됨

안녕하세요. #홍대룸싸롱 에서 종사하고 있는 김웅 실장입니다. #홍대접대 #홍대회식 문의는 010 74-56-5410 문의주세요. ^^


본론으로 넘어가서 오늘은 요즘 화제인 유흥 탐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흥탐정 이 요즘 뉴스는 물론 추적 60분에도 잊을만 하면 올라오고 있어서 웬만한 분들은 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혹시 몰라 간단히 설명하자면 말 그대로 휴대폰 번호를 #유흥탐정 에게 의뢰하면 그 번호의 주인이 어떤 유흥을 탔는 지 조회가 돼 의뢰를 해준 사람에게 가르쳐주는 번호 조회 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유흥탐정 여파가 얼마나 대단하냐면 #대전유흥룸싸롱 부터 #홍대유흥룸싸롱 까지 유흥업에 종사한 지 10년에 가까운 세월이 지났는데 #유흥탐정 이 대대적으로 알려진 이후로 정말 10년이란 세월을 통틀어 최악의 경기라고 꼽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오죽 했으면 요즘 #홍대2부룸 에 손님이 두 명만 와도 아가씨들을 부르게 되면 20~30명은 거뜬하게 우르르 내려옵니다. 실장들은 물론 아가씨들도 죽을 쓰고 있는 형편이지요.









경기가 나빠진 것도 있지만 사실 #홍대유흥 은 물론 #마포유흥 #신촌유흥 #강남유흥 #전국유흥 그냥 모든 유흥에 대한 소비심리가 죽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유흥이란 것이 음지에서 드러내지 않고 즐길 수 밖에 없는 일인데 스마트폰 번호만 조회하면 숨겼던 음지의 일들이 양지로 나오기 때문에 손님들이 유흥을 절제할 수 밖에 없는 시기라 보여집니다.


하지만 사실 #홍대룸 #신촌룸 #홍대퍼블릭 #서울퍼블릭 #서울룸싸롱 쪽은 억울한 것이 있습니다. 유흥탐정의 번호조회 기반은 바로 #홍대오피 는 물론 #강남오피 #서울오피 전국의 오피에 기반을 둔 DB입니다.


무슨 소리이신 지 모를 거 같아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인터넷에 흔히 말하는 유명한 유흥 사이트 #밤의전쟁 #아찔한달리기 등에서 #홍대오피 #강남오피 전국의 오피 실장들이 광고 게시물을 올리게 되고 손님들은 전화를 해서 유흥을 즐기게 됩니다.


하지만, 손님들이 다 정상인 손님만 있는 건 아닙니다. 정말 말도 안 되는 진상 손님(강간,아가씨가 화장실 갈 때 돈 가지고 도망가기, 아가씨 폭행,할 거 다 하고 환불하기)들을 거르기 위해서 실장들은 손님들의 번호를 저장하기 시작합니다.


손님 1 손님 2 받으면 안되는 진상손님1 아가씨 강간한 진상손님 2 이런 식으로요.


그렇게 전국의 오피 실장들이 번호를 저장하고 서로 디비를 교환하며 진상 손님들을 걸르기 시작합니다. 취지는 어떻게 보면 좋았으나 이러다가 어느 순간 #골든벨 등 여러 어플이 나오게 됩니다. 이 어플은 오피 실장들의 디비를 근반으로 지금까지의 귀찮은 노동 조회와는 다르게 번호만 검색하면 바로 깔끔한 손님인 지 나쁜 손님인 지 나오게 됩니다.







그렇게 오피실장들이 좀 편하게 일을 하나 싶었는데 결국 이것이 악용돼서 나온 것이 바로 #유흥탐정 입니다.


아무래도 #홍대룸 같은 밤일 쪽에 종사하다 보니까 일반인보다는 소식이 빠른 편인데 #강남건마 를 운영하는 한 실장이 어? 이거 여자들한테 조회해주면 돈 되겠는데? 하고 시작한 게 바로 #유흥탐정 입니다. 사실 조회해주는 거 정말 쉽거든요.


그렇게 그는 두세달만에 몇억을 벌고 깜방에 가게 돼고 수많은 악용사례를 남기게 됩니다


. 그 뒤 #유흥실장 들은 지금까지 편하게 일하려고 하던 일을 반성하며 지금은 거의 어플을 쓰지 않고 디비를 공유하지 않는 식으로 손님을 직접 만나 진상인 지 아닌 지 확인하는 식으로 자정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오피 같은 경우에는 사실 그렇게 디비까지 만들어서 철저하게 손님을 검증을 한 이유 중 하나가 돈을 보통 아가씨가 받게 되고 옛날에는 실장들이 손님들을 직접 확인하는 식으로 진상을 걸렀는데 어느 새 배가 부른 실장들이 계산을 아가씨가 받게 하고 자신들은 전화로 손님만 보내는 어떻게 보면 이 게으름이 현재 이 #서울유흥 #전국유흥 을 죽이게 된 발단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홍대퍼블릭룸 #홍대룸싸롱 #홍대가라오케 업종에서 일하고 있는 룸 쪽 종사자들은 사실 억울한 감이 있습니다.


저번 글에서 설명했듯이 (참조 https://www.hongdaestorybook.com/recipes/홍대룸-고정-아가씨와-보도의-차이-김웅-실장-010-7-456-5410-홍대룸싸롱-1종과-2종의-차이를-알아보자) 룸은 1종이고 오피와는 달리 손님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직접 계산을 받기 때문에 디비를 저장하지 않고 번호도 조회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손님들이 신고해도 별 상관이 없는 게 2차를 보내지 않으면 #홍대룸 #강남룸 같은 경우에는 그냥 경찰에 신고하면 그만입니다.


룸싸롱 실장들은 결국 개인적인 단골 관리를 위해 번호 저장을 할 뿐이지 공유하지 않고 번호를 조회하지 않아 손님들이 놀러온다고 해도 #유흥탐정 이런 것에 걸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손님들은 자세한 사정을 모를 수 밖에 없으니 다 한통속인 줄 알고 오피는 물론 룸싸롱까지 발길을 끊게 된 게 현재 분위기입니다. ㅜㅜ


룸싸롱 실장들은 정말 억울하지요..


아직 분위기가 좋지 않아 누가 번호 조회 하면 난 캥기는 게 있다 싶으신 분들은 아직 오피 쪽은 조금 조심하여야 되는 시기이고 평소에 술을 자주 드시는 분들은 신경 쓰지 말고 #홍대룸싸롱 #강남룸싸롱 #홍대룸 #홍대퍼블릭 #홍대란제리 놀러오세요.. 룸싸롱은 디비를 만들지도 절대 어플에 공유하지도 않아 번호를 조회해도 기록이 남지 않습니다... ㅜㅜ


이상 #마포룸 #홍대룸 김웅 실장이었습니다. #홍대술집접대 #홍대신촌가라오케 문의는 0---1--0- 7456- 541O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잘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



조회 2230회댓글 0개

© 2023 by APPETIZING ADVENTURES. Proudly created with Wix.com

  • Facebook Social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