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대룸 김웅실장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추천했던 #연남동맛집동백집(https://www.hongdaestorybook.com/recipes/홍대룸-홍대룸싸롱-들리기-전에-출출하시다면-연남동맛집-추천-동백집)
말고 접대나 회사 상사 분들 혹은 여자친구와 조금은 고급스러운 음식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이 곳인데요. #연남동참치맛집 #연남동참치진어 요즘 핫한 연트럴파크 쪽에 위치하진 않았습니다. 저는 연남동에 사는 데도 한 번도 그 근처를 가보지 않았는데 골목임에도 #연남동참치집진어 말고도 많은 음식점이 줄비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곳이 제대로 된 맛집이 많을 거 같은데 혹시 연트럴파크 쪽을 많이 다니셔서 질리신 분은 한 번 다녀보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ㅎㅎ
가게는 닷찌와 홀 그리고 룸이 있는 데요. 연말이라 그런 지 손님이 굉장히 많습니다. 방문 몇 시간전에 예약을 안 하시면 못 드실 수도 있으니까 미리 예약을 하시고 가셔야 됩니다.
저는 홀에서 먹었는 데요. 굉장히 바쁩니다.. 직원이 한 분밖에 없는 지 사실 의사소통도 잘 안 됩니다. ㅜ 그래도 일단 참치 맛집이란 소리를 듣고 참아봅니다.
가벼운 전복죽이 나오고 간장새우가 나옵니다. 전체적인 스키다시가 다른 참치집에 비하면 사실 잘 나오는 편은 아닙니다만.. 참치 먹을려고 온 거니까 일단 기달려 봅니다.
네. 참치가 나왔는데 참치가 굉장히 커요. 저는 사실 크게 자른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좀 실망했습니다. ㅜㅜ 초밥도 커가지고 기피하는 곳이 박용석인데...
그리고 된장찌개가 같이 나오는 데 뭔가 참치랑 궁합이 개인적으로는 잘 맞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그래도 같이 간 여동생이랑 참치를 먹는 순간 음? 하게 되네요.
다시 집어먹습니다. 음.. 큰 데 박용석스시처럼 부담스러운 식감이 아니네요.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여동생이랑 정신 없이 먹다가 금주 중이라 술을 안 먹을려고 하는 데 결국 청하 한 병을 시키네요. 얼마나 바쁘셨는 지 직원 분이 술도 안 시키신 지 몰랐다고 못 물어봐서 죄송하다 하네요 ㅎㅎ
그러다가 탕이 나옵니다. 아구탕 같은 데 굉장히 시원합니다. 초반에 주셨던 된장찌개보다 훨씬 낫습니다.
그러다가 졸인 무가 나오는데 짭쪼름 한 게 상당히 맛있어요. 바보처럼 직원 분이 너무 바쁘셔서 리필 해달라 말도 못하고 조린 무랑 소주 세 잔을 비웠을 정도로 소주 안주로 적당합니다.
와구와구 드셨으면 #홍대퍼블릭룸싸롱 #신촌퍼블릭가라오케 #홍대퍼블릭가라오케 김웅 실장
그러다가 다시 참피가 리필되네요. 리필은 얼마나 되냐고 물어보니까 직원 분이 술 드시면 부족하지 않게 주신다고 하니까 부담없이 와구와구 하셔도 괜찮을 거 같네요.
두 번 정도 리필해서 총 3번 먹고 여동생이 먼저 못먹겠다고 포기선언을 하네요.
저도 이제 소주도 다 먹었겠다 배가 좀 불렀다 싶었는데 직원 분이 깜박하셨다고 뒤늦게 초밥을 주시네요...
배가 너무 불러서 두점 먹고 말았는데 연어를 안 좋아하는데도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한 번 가게 평을 하자면 순수하게 참치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으신 분은 방문하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참치를 좋아하지만 사실 참치 전문가처럼 세세하게 평가할 전문가는 아닌 데요. 같이 간 여동생도 큰 참치에 실망했다가 먹어보고 음 괜찮은데 할 정도면 참치의 맛은 상당히 괜찮았던 거 같습니다.
다만 스키다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기에는 약간 스키다시가 미흡하니까 참고해주세요.
개인적인 평은 엄청 배고파서 스키다시 잔뜩 먹고 참치 먹으러 가기에는 좀 아쉬운? 곳이지만 가볍게 식사하셔서 질 좋은 참치 드시면서 술 한 잔 드시기엔 괜찮은 곳 같습니다. ㅎㅎ
얼큰하게 드시고 적적하시면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항상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