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웅

#홍대룸알바 #홍대룸보도 #홍대파레스 에서 #홍대보도아가씨 들에게 티씨 11만원 떼는 거 없이 다드려요.

안녕하세요. 거두절미하고 요점만 추려서 시간 아끼게 해드릴 게요.




저희 가게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홍대 파레스에요.




홍대 신촌 통틀어서 손님이 가장 많은 가게고 유일하게 룸이 20개 넘는 가게입니다.




고정 여우님들, 상주하는 여우님들을 구하고 있어 보도를 원하시는 분은 좋은 광고 많으니 뒤로 가기 누르셔서 시간 아가씨면 됩니다.




이 구인광고의 메리트는 저는 여우님들로 돈을 벌 생각이 하나도, 하나도 없어요.




저는 파레스에서 손님 받는 실장이고 이미 손님 받는 수익에 만족하고 있어, 이 구인광고를 올리는 이유는 오직 하나입니다.




여우님들이 부족해서 손님을 못 받는 상황이 너무 많아요.




그래서, 제 아가씨로 오시는 경우에 한해서 티씨 11만원 다 내려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조건부긴 하지만 그 조건이 무척이나 쉬워요.)




그리고 저를 통해 오시면 메리트가 일단 파레스 뿐만 아니라 홍대에서 제일 손님 많은 실장에 속하구요. (구글에 홍대룸 검색하면 제 광고글이 가장 먼저 떠요.)




같은 가게 저만큼 손님 있는 실장과 친구라 서로의 여우님들은 확실하게 밀빵을 해주고 있어 일하기 훨씬 수월하실 겁니다.




보도 여우 친구들이 가끔 이런 말을 해요. 오늘 저녁에 차 타고 파레스 처음 내려서 아침에 파레스에서 일 끝나고 퇴근한다고. 파출파퇴라는 말이 있을 정도에요.




그만큼 파레스는 일이 많아 방이 끝나면 다음방 초이스 보고 바로 들어가고 이런 식으로 계속 순환이 되는 강남과 비슷한 구조입니다.




단, 이 전제는 중간 정도 사이즈 혹은 중간 정도 마인드를 가지고 계신 분에 한해서에요.(뛰어나다가 아니라 10점 만점에 6점 정도라 생각하시면 됨. 둘 중 하나만 부합돼도 가능)




제가 말한 조건에 약간 미흡하면 가게에서 약간 대기 타는 시간이 발생할 수도 있어요.




그 대기 타는 시간이 싫으시면 보도를 하셔서 차를 타고 일반 노래방도 가고 여러군데 가게를 뚫은 사무실을 가시는 게 나으실 거에요.




요점만 추려서 간략해볼게요.




파레스에 오시면 좋은 여우님들과 장점.




1.티씨를 11만원 다 받을 수 있다.




2.손님 제일 많은 실장을 통해 오는 것이기 때문에 밀빵 확실히다.




파레스에 오시면 조금 힘들 수 있는 여우님들.




1.체중이 좀 나가시거나 사이즈가 조금 딸리시는 분들, 이 분들은 조금 대기 시간이 걸릴 수도 있으니 기다리시는 게 싫으시면 사무실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



010 7456 5410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세요

조회 20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